함께드리는기도

  • 기도 >
  • 함께드리는기도
2024년 3월 하임의 기도
운영자 2024-03-01 추천 0 댓글 0 조회 71

2024년 3월 하임의 기도


사순절의 기도 _헨리 나우웬

주님, 베드로는 누가 주님을 배신할지 알고 싶어했습니다. 주님은 유다를 가리키셨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베드로도 가리키셨습니다. 유다는 주님을 배신했고 베드로는 주님을 부인했습니다. 유다는 스스로 목을 매달았고, 베드로는 사도가 되었는데, 주님은 그를 모든 제자들 가운데 으뜸으로 삼으셨습니다.

주님, 저에게 믿음을 주소서. 주님의 한량없으신 자비와 끝없는 용서, 그리고 측량할 수 없는 선하심에 대한 믿음을 주소서. 저의 죄가 너무 커서 용서받을 수 없다든지, 주님의 자비로운 손길이 닿기에는 너무 끔찍하다는 생각에 스스로 빠져들지 않게 하소서. 주님으로부터 달아나지 않게 하시고, 거듭거듭 주님께로 돌이키게 하소서. 그리하여 주님께 나의 주님, 나의 목자, 나의 요새, 나의 피난처가 되어 주십사고 기도하게 하소서.

주님, 저를 주님의 날개 아래 품어주시고, 제가 주님께 용서를 청하기만 하면 주님은 결코 거절하지 않으시는 분임을 알게 하소서. 어쩌면 주님의 용서하심에 대한 나의 의심이, 용서받기엔 너무 크다고 스스로 생각하는 죄들보다 더 큰 죄일 것입니다. 더 이상 주님의 사랑을 받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 바로 그 때야말로 어쩌면 저 스스로를 너무 중요하게, 크게 평가하는 때일 것입니다.

주님, 저를 보소서. 베드로의 기도를 들으셨던 것처럼 저의 기도를 들어주십시오. 그리고 밤중에 주님 곁을 떠났던 유다처럼 달아나지 않게 도와주십시오. 아멘

하임교회를 위한 기도

하나님의 임재가 있는 생명의 집 하임교회 지체들이 주님 앞에 무릎 꿇고 기도드립니다. 우리 교회를 주님의 교회로 불러주셨으니 주님 마음에 합한 주님의 통치를 받는 교회, 말씀을 사랑하는 교회, 기도하는 교회, 주님을 뜨겁게 사랑하는 교회, 성령충만한 교회, 찬양이 넘치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무엇보다도 주님의 심정을 갖고 잃어버린 자들을 찾는 열정이 있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의 손과 발이 되어 움직이는데 주저함이 없도록 결단하고 실행하게 하옵소서.

믿음과 사랑을 고백하는 성도들의 신앙이 날로 성장하도록 은혜를 부어 주시옵소서. 세상의 가치관이 아니라 하나님 나라의 가치관으로 이 세상 속에서 빛과 소금으로 살기 원합니다. 우리의 영혼이 늘 주님을 대면하여 코람 데오의 삶을 살기 원합니다. 주님을 사랑하며 자기를 부인하며 오직 복음으로만 채워지도록 그리하여 주님께서 가르쳐주신 것처럼 우리가 서로 사랑하며 부르심에 합당한 삶을 살기 원합니다. 말로만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주님을 사랑하기 때문에 기꺼이 희생하고 형제를 섬기며 손해를 감수하게 하소서. 주님을 늘 기억하며 늘 주님께 감사하며 살게 하옵소서.

목회자들(연재관목사, 서정애목사, 김현주목사)이 주님 안에서 자신에게 주어진 사명을 잘 감당하도록 늘 성령 충만·말씀 충만과 건강의 은혜를 주셔서 주님이 원하시는 교회를 굳게 세우는데 사용하여 주옵소서. 또한 김목사 이후 후임 사역자를 준비시켜 주옵소서.

목동들(현호경, 류시성, 오인권, 김재정)을 지켜주셔서 예수님의 심정으로 목장을 섬기는 리더가 되게 하시고 목장이 작은 교회가 되어 주님을 섬기고 사람을 살리는 일에 헌신하도록 은혜 베풀어 주옵소서. 조화롭고 지혜롭게 목장 운영이 되게 하시고, 목장 모임이 활성화되도록 인도하소서.

교회의 모든 일들이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한 일이 되게 하여주시고, 효율적이며 지혜롭게 일을 처리하도록 도와 주옵소서. 교회를 위한 지속적이고 단순한 봉사가 거룩한 기쁨으로 충만하며 주님을 깊이 경험하는 계기가 되게 하시고, 경로 봉사가 복음 전파와 사랑의 기폭제가 되어 구원 역사가 일어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찬양팀의 헌신과 주를 향한 사랑을 기쁘게 받아주시기를 원하나이다.

예배 외에도 우리가 밴드로 서로 교통할 때 많은 성도들이 참여하고 은혜를 받도록 도와 주소서. 교인 가정마다 주를 향한 사랑과 가족 사랑이 넘치게 하시고 우리의 어린 성도들에게 복음이 심어져서 그들이 평생 주님을 믿고, 의지하고, 사랑하도록 도와주옵소서. 주님이 눈동자처럼 그들을 지켜주시고 좋은 그리스도인, 좋은 사회인으로 성장하도록 이끌어 주소서. 주님, 간절히 바라옵기는 우리 안에 몸이 연약한 지체들과 마음이 상한 지체들이 있으니, 주의 능력으로 고쳐 주시옵소서!

교회를 위해 후원해주는 후원자들의 헌신을 주님께서 갚아주시기 원합니다 (김우식, 김유현, 김재일, 김천수, 김혜자, 김현경, 민선향, 박래학, 윤명희, 이송이, 이현주, 조경순, 최임희, 현택환).

또한 우리교회가 후원하는 김영환 국내 선교사, 장동인 피지 목사님, 양해지 T국 선교사, 이종혁 B 선교사, 한일수 프랑스 선교사를 위해 기도합니다. 날마다 새롭게 하나님을 만나서 영성이 깊어지게 하시고, 비자를 연장하고, 언어를 익히고 주민들과 접촉하고 복음을 전하는데 지혜롭게 하시고 가족들이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하도록 지켜주시고 건강을 허락하소서. 계획하는 사역들이 주 안에서 하나씩 이루어지기를 원하나이다. 그들이 기도하며 주님의 뜻을 따를 때 선교의 열매가 맺힐 것을 믿나이다. 아멘



*성령 안에서 진리로 드려지는 주일예배를 위해

*민현서, 황하은 자매의 성경공부를 하면서 주님을 알아가고 영접하게 되기를(교사:오인권)

*오인권집사의 건강 회복을 위해

*3월부터 시작되는 예배당 수요 예배를 위해

*송지원자매의 부활절 세례 받음을 위하여

*4월 첫 주 창립 10주년 기념 예배를 위하여 

자유게시판 목록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2024년 4월 하임의 기도 운영자 2024.04.11 0 64
다음글 2024년 2월 하임의 기도 운영자 2024.02.09 0 66

28006 충북 괴산군 감물면 충민로방골길 69-9 (오성리) (307-7) TEL : 043-832-6334 지도보기

Copyright © 하임교회. All Rights reserved. MADE BY ONMAM.COM

  • Today1
  • Total44,971
  • rss